[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29일 전국 330여개 매장을 통해 샐러드 메뉴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와 ‘새우 아보카도 샐러드’ 2종이다.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아보카도를 포함한 신선한 야채를 풍성하게 담아냈다. 취향에 따라 연어 혹은 새우 메뉴 중 한 가지를 골라 즐길 수 있다.

샐러드 메뉴 2종에는 제주 특산물인 ‘청귤’을 활용해 자체 개발한 특제 드레싱을 뿌려 상큼한 맛을 더했다.

이번 메뉴에는 볼 형태의 용기를 도입해 다양한 식재를 한 그릇에 담아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와 새우 아보카도 샐러드는 각 7500원, 6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일정금액 추가시 연어, 새우, 아보카도 토핑을 더할 수 있다. 배달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본도시락의 기존 샐러드 메뉴의 꾸준한 인기에 보답하고자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신메뉴는 연어, 새우, 아보카도 등 영양가 높은 식재료에 특제 드레싱을 더한 샐러드로 다이어터는 물론 제대로 된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식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본도시락은 샐러드 메뉴 2종과 함께 기존 인기 메뉴를 재구성한 ‘수라 연저육찜 도시락’, ‘진품 닭불고기 도시락’, ‘고추장 닭불고기 도시락’을 추가 출시한다.

[사진제공=본아이에프]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