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외식 기업 이연에프엔씨의 한촌설렁탕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된 한촌설렁탕 공식 홈페이지는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에 38년 전통 한촌의 브랜드아이덴티티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메뉴, 매장 등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홈페이지 내 매뉴얼은 브랜드 소개, 메뉴안내, 매장 찾기, 소통공간으로만 단순화했으며, 메인 페이지만으로도 브랜드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볼 수 있게 콘텐츠를 배치했다.

또한 방문율이 높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창업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만들어 창업에 대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창업 홈페이지에는 회사소개와 가맹교육 정보, 이연에프엔씨의 자랑인 오송 공장 소개, 창업 안내 등으로 콘텐츠를 구성했다.

특히 창업 홈페이지 메인에는 점주들의 성공스토리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바로 볼 수 있어 예비창업자들이 창업 정보 외에 성공 비법까지 배울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만큼 예비창업자나 일반 고객들이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전통과 정직함을 지키는 한식 대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한촌설렁탕]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