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은배 기자]볼보자동차코리아는 신형 S60 국내 출시가 임박한 가운데, 8일 이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를 통해 런칭 이벤트 참가자를 선발하는 #TAKE THE S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설된 마이크로사이트는 신형 S60의 특징 및 국내 출시 관련 소식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형태로 제작됐다. 앞으로 공개될 아티스트 협업 영상 및 비주얼 등을 포함해 신형 S60의 상세 정보와 소식들이 신속히 게재될 예정이다.

볼보차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진행되는 #TAKE THE S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신형 S60 런칭 행사 참가자를 추첨한다. 이벤트에는 언베일링, 카톡쇼 및 더콰이엇, 빈지노, 청하의 공연이 예정 돼 있다.

볼보차코리아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6팀과 2등 600명을 선정해 런칭 행사 초청 및 아트파라디소 숙박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신형 S60은 오는 27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S60은 플래그십 90클러스터와 동일한 플랫폼인 SPA를 기반으로 풀체인지된 3세대 모델로 볼보차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첨단 안전 기술 및 편의사양이 탑재됐다. 운전의 즐거움을 찾는 젊은 세대를 겨냥한 다이내믹 세단이라는 게 볼보차코리아의 설명이다. 아울러 동급 세그먼트 대비 경쟁력 있는 가격을 확정했다는 입장이다. 확정된 판매가는 4,760만원(모멘텀)과 5,360만원(인스크립션)이다. 볼보차 코리아는 전월 1일 사전예약 실시 이후 17일 만에 계약건수 1000대를 돌파했다.

 

스페셜경제 / 김은배 기자 silvership@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