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동아제약은 박카스와 함께하는 ‘제22회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행사에 젊음과 패기 가득한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 144명(남 72명, 여 72명)의 참가 대원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참가 신청은 3월 29일부터 4월 13일까지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용은 주최사인 동아제약에서 전액 지원한다.

최종 참가자는 참가신청서 접수 후 추첨을 통해 4월 25일에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선발 시 국내 소재 대학교에 재학 중인 외국인은 우대한다.

이번 국토대장정은 ‘언제까지나, 함께, 건강하게’라는 슬로건으로 6월 28일부터 7월 18일까지 총 20박 21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포항에서 출정식을 시작으로 영덕, 울진, 삼척, 강릉, 속초 등을 거쳐 완주식이 진행되는 고성까지 총 573km를 걷게 된다. 행진구간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박카스와 함께하는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은 동아제약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프로그램이다.

참가 대원들은 우리나라 국토를 직접 두 발로 걸으며, 평소에는 느껴 볼 수 없었던 육체적 한계와 수많은 난관을 극복하고 끝내 두 발로 완주함으로써 어떠한 고난과 역경도 이겨 낼 수 있는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게 된다.

한편, 참가 신청과 구체적인 행사 개요 안내는 대학생 국토대장정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그 외 궁금한 점은 국토대장정 행사본부 02)920-8877~9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제공=동아제약]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