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50만 고객 유치 기념 감사 프로모션
스마트 운용리스, 렌트 이용 시 최대 5년/20만km로 보증 연장
MINI 컨트리맨 구매 시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도 제공

[스페셜경제=변윤재 기자]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50만 고객 유치를 기념하는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9월까지 진행 예정인 이번 프로모션은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설립 19년만에 50만번째 고객을 돌파한 데 따른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BMW X 패밀리를 할부 상품으로 구매하는 모든 신규 고객에게는 1개월 할부금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면제 한도는 각 구매 차종 별로 스마트 할부 30% 선납 및 36개월 계약 시의 1개월 할부금을 기준으로 책정된다.

 

예를 들어 X3를 구매하는 경우 최대 70만원, X5 구매 고객은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계약 조건에 따라 월 할부금이 최대 지원 금액보다 낮을 경우 차액은 제공되지 않으며, 높은 경우에는 고객이 잔여 금액을 부담해야 한다.

 

리스 또는 렌트 고객을 위한 보증기간 연장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X1X2를 제외한 모든 X 패밀리(X3, X4, X5, X6, X7) 모델을 60개월 스마트 운용리스 또는 스마트 렌트로 구매하면 5/20km, 48개월 이용 시에는 4/20km으로 보증기간을 연장한다.

 

또한, MINI 컨트리맨 모델 구매 고객은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MINI 컨트리맨 쿠퍼를 40% 선납 및 48개월 할부 조건으로 구매할 경우, 이자 없이 매달 493000원의 원금만 납입하면 MINI 컨트리맨을 소유할 수 있다.

 

이외에도 모든 MINI 컨트리맨 구매 고객에게는 차박 등에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캠핑웨건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 MINI 전시장이나 BMW /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지난 2001년 수입차 업계 최초의 자동차 금융사로 설립되어 BMWMINI, BMW 모토라드 모델 구입 고객에게 특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페셜경제 / 변윤재 기자 purple5765@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