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실크 빙수 2종 판매 개시를 기념해 더블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4일부터 17일까지 14일간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실크 빙수 2종 구입 시 한 제품당 2개의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공차가 선보인 실크 빙수 2종은 ‘실크 리얼 망고 빙수’와 ‘실크 팥 빙수’로 구성됐다. 공차의 실크 빙수는 우유와 망고로 만들어 실크의 질감처럼 부드러운 얼음이 특징이다.

곱게 갈아낸 실크 얼음에 공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리얼 망고 과육에 타피오카 펄, 망고 쥬얼리, 코코넛 등의 다양한 토핑이 더해져 풍성한 맛과 식감을 자랑한다.

먼저 실크 리얼 망고 빙수는 봄여름 시즌 한정 메뉴인 리얼 망고 밀크티에 이어 빙수에도 리얼 망고 과육을 더한 것으로 살아 있는 망고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실크 팥 빙수는 입안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 우유 얼음에 19가지의 고소한 곡물 가루가 어우러진 메뉴다. 여기에 쫀득한 타피오카 펄이 더해졌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이번 시즌 더욱 업그레이든 된 맛과 재료로 선보이는 공차의 실크 빙수 2종은 뛰어난 맛과 비주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올해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공차코리아]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