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프렌즈 ‘무지앤 콘’ 캐릭터 디자인한 기존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리뉴얼 버전
- 카카오페이 등록해 결제 시 2% 적립, 대중교통·통신요금 3% 적립 혜택
- 리뉴얼 기념 간편결제 및 카카오톡주문하기 이용고객 카카오페이머니 지급
행사까지

[스페셜경제=이인애 기자]신한카드는 카카오페이와 함께 카카오프렌즈의 ‘무지’ 와 ‘콘’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무지앤 콘)’ (이하 무지앤콘 체크카드)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체크카드는 작년 7월 출시된 이후 깔끔하고 귀여운 디자인과 간편결제 맞춤 혜택으로 6개월 만에 26만장 넘게 발급된 초인기 상품인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무지)의 디자인 리뉴얼 버전이라는 게 신한카드 측 설명이다.

카카오페이에 등록해 결제 시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결제 금액의 2%를 최대 1만원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적립해주는 등 기존과 카드 혜택은 동일하다. 아울러 카카오톡 앱을 통해 카드를 신청하는 경우는 즉시 카카오페이에 자동 등록되기 때문에 실물 카드를 수령하기 전에 카카오페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신한카드는 카카오페이와 함께 자동등록 프로세스 적용 범위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고 신한카드는 설명했다.

또한 교통·통신·영화 등 생활 서비스 적립도 제공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이용 시 이용금액의 3%,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5만 원 이상 청구 시 이용 금액의 3%, CGV 영화 이용 시 월 1회 최대 3천 원이 적립된다는 설명이다.

특히 해당 체크카드는 별도 연회비가 없어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한카드는 무지앤 콘 체크카드를 발급하는 전 고객 대상으로 ‘무지앤 콘’스티커를
증정하며, 카카오페이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리뉴얼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행사기간 내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무지’ 및 ‘무지앤 콘’)를 최초 발급받은 고객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이용 시 카카오페이머니 5천원 지급, 카카오톡 주문하기 1만원 이상 이용 시 카카오페이머니 5천원을 추가 지급한다는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보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기존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의 혜택은 그대로이면서, 무지와 콘의 콜라보로 귀여움은 업그레이드되었다”며 “간편결제에 특화된 혜택과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을 모두 갖춘 무지앤 콘 체크카드처럼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이인애 기자 abcd2inae@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