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세미패키지 가족여행 전문 자유나침반여행사(법인명 (주)콤파스프리)가 베트남 빈펄 리조트 예약 전문사이트를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새로 오픈한 베트남 빈펄 리조트 예약사이트는 베트남 7개 지역의 17개 빈펄 리조트를 국내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또한 금번 오픈한 사이트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종류의 빈펄 리조트를 판매하는 사이트로 홈페이지에 등록된 17개 숙소 외 모든 빈펄계열 숙소를 맞춤문의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빈펄 리조트는 베트남 빈그룹에서 운영하는 로컬 브랜드 리조트로 빈펄 럭셔리, 빈펄 리조트, 빈펄 디스커버리, 빈 오아시스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 여행객들이 주목하는 베트남의 인기 리조트다. 그뿐만 아니라 종합 테마파크인 빈펄랜드, 사파리, 카지노, 골프장 등 각종 부대시설을 운영하고 있어 나날이 인기를 끌고 있다.

자유나침반여행사는 자유여행과 가이드투어가 결합된 세미패키지 상품을 전문으로 하는 여행사로 최근 베트남 세미패키지와 맞춤여행, 현지투어 및 리조트, 아파트, 호텔 등 다양한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을 오픈하였다.

회사의 한 관계자는 "휴식과 체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베트남의 빈펄리조트는 가족여행객은 물론 커플, 우정여행 숙소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금번 빈펄 리조트 전문 예약 사이트 오픈으로 베트남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에게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빈펄리조트를 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빈펄 리조트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빈펄 리조트 예약사이트 홈페이지 및 자유나침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