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민주 인턴기자] 롯데백화점몰이 오는 8일 리치몬트코리아의 영국 명품 브랜드 ‘던힐’ 온라인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던힐은 1893년 런던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영국 럭셔리 남성복 브랜드다.

던힐이 국내 온라인몰에 정식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롯데백화점몰에서는 올해 엠포리오아르마니, 베르사체, 아테스토니에 이어 4번째 명품 브랜드 입점이다.

롯데백화점몰 던힐 온라인 브랜드관에서는 2020년 SS시즌(봄·여름) 인기상품부터 연예인이 착용한 상품까지 150여개의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대표 상품은 클래식한 영국 스타일에 여유로운 실루엣의 랩 디자인이 조합된 크롭트 랩 재킷으로 곡선과 볼륨을 강조한 던힐 남성 컬렉션이라는게 사측의 설명이다.

여름 시즌을 겨냥한 블루 캡슐 컬렉션의 블루와 화이트톤으로 디자인된 재킷, 후드, 티셔츠 등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롯데백화점몰의 명품 상품은 브랜드 본사에서 정식 수입한 상품들로 백화점 매장에서 출고된다”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 상품들과 동일하게 브랜드 직영 매장에서 A/S 및 교환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백화점몰은 지난해 8월 오픈했으며 현재 600여개 브랜드에서 8만8천가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스페셜경제 / 김민주 기자 minjuu0907@daum.net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