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윤성균 기자]SC제일은행은 11일부터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코(PAYCO) 앱에서 퍼스트가계적금 가입 희망자로부터 사전 응모를 받는다고 밝혔다.

사전 응모자들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페이코 앱을 통해 해당 적금에 가입할 수 있으며 적금 만기 시점에 금리 외에 페이코포인트를 추가로 받는다.

이벤트 대상 적금은 퍼스트가계적금 6개월 만기 정기적립식 상품으로 월 최대 10만원까지 가입 및 적립이 가능하며 금리는 연 1.3%(세전)이다. 마케팅활용에 동의한 고객은 금리에 더해 연 5.7% 상당의 페이코포인트를 추가로 받게 된다. 페이코포인트는 적금 만기 다음달 페이코 앱을 통해 지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11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5일까지 페이코 앱에서 마케팅활용에 동의하고 사전 응모를 해야 한다. 사전 응모 고객에게는 적금에 가입할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되는 URL 링크가 문자 메시지로 발송되고, 이 링크를 통해 사전 응모 고객은 18일부터 22일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선착순 총 1만명(중복 가입 불가)에 한해 적금에 가입할 수 있다.

단, 적금에 가입하려면 반드시 SC제일은행의 입출금계좌를 미리 개설해야 한다.

조형기 SC제일은행 디지털/퍼스널뱅킹사업부 상무보는 “기준금리가 갈수록 낮아지는 상황에서 간편결제 플랫폼 강자인 페이코와 손잡고 좀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적금 가입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페이코 앱을 통해 손쉽게 SC제일은행 거래를 시작하고 금리와 포인트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SC제일은행)

 

스페셜경제 / 윤성균 기자 friendtolife@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