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여행 테마 편집숍 ‘라움보야지(RAUM VOYAGE)’에서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2019년 여름휴가 라움보야지가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4일부터 23일까지 약 3주 동안 LF 온라인몰 및 전국 라움보야지 매장에서 캐리어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LF몰에서 구매 시 LF몰 내 기획전 게시판에 여름휴가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라움보야지 매장에서 구매 시에는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총 4명에게는 싱가포르 왕복 항복항공권 2매를, 2등 1명에게는 닷드랍스 25인치 캐리어를, 3등 2명에게는 점프 여행용 보스턴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최종 당첨자는 7월 5일 발표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LF몰 및 라움보야지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룰렛 돌리기 행사는 별도의 조건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룰렛 결과에 따라 10%, 15%, 20% 추가 할인 쿠폰 및 3만 마일리지(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5만 마일리지(5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LF 김주리 라움보야지 팀장은 “여름 휴가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6월, 여행의 필수 아이템인 캐리어를 찾는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라움보야지와 함께 여행의 기쁨을 배로 높여줄 개성있는 캐리어를 한 번에 만나보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의 혜택과 재미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햔편, 라움보야지는 ‘감성 트래블’을 테마로 한 여행용품 및 액세서리 편집숍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상품 구성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LF]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