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평 쇼룸을 자랑하는 김포가구단지 김학수갤러리에서는 가을 상품 입고를 위해 원목가구, 쇼파공장창고를 개방하며 가죽쇼파, 원목가구, 리클라이너소파, 샤무드 아쿠아클린소파를 포함해 식탁, 침대, 쥬니어가구, 수입매트리스 등 다양한 품목들을 최신 트렌드에 맞춰 특가세일을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세일은 김학수갤러리에서 진행하는 가구공장 창고정리세일로 물만으로도 지워지는 이지클린과 샤무드원단등으로 세균서식이 안 되는 첨단 소재인 기능성소파를 구비하여 스크래치에 강하고 오염관리가 편해서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인기가 많다.

인천 김포가구단지 김학수갤러리 관계자는 매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품목들을 선별해서 쇼파특가 행사전을 진행 중이며 입주를 하는 고객들의 경우 입주선물을 증정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손님들이 많이 방문을 하기 때문에 기다리는 불편을 조금이라도 덜기 위해 도입된 김학수갤러리의 '방문예약제'를 이용한다면 예약선물과 함께 예약할인까지 추가로 얻을 수 있어 기분 좋은 가구쇼핑이 될 듯 하다.

일산고양가구단지에서 입주가구 공동구매 전문매장으로 수년째 운영을 하다가 지난 4월에 김포시 대곶면 으로 확장이전을 하였으며 수도권 신규입주를 하거나 입주 예정인 영종하늘도시KCC스위첸, 백련산SK뷰아이파크, 신촌숲아이파크를 비롯하여 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안산힐스테이트와도 교통과 접근성이 좋아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김포가구할인매장 김학수갤러리의 자세한 내용이나 이벤트에 대해서는 홈페이지나 매장방문을 통해서 확인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