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아시아나항공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중국·일본·동남아 노선 별 퀴즈 이벤트 ‘아시아는 아무거나? 아시아도 아시아나!’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시아나항공이 운항하는 중국·일본·동남아 노선의 우수성을 고객들에게 재미있게 알리고자 기획됐다.

중국의 경우 22개 취항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도시 별 여행정보와 스케줄 및 항공권 구매를 이벤트 페이지에서 즉시 할 수 있으며, 쇼핑·먹방·관광 등 여행의 목적에 따라 알맞은 도시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일본은 주요 노선에 일 최대 7회 운항하는 아시아나항공의 남다른 스케줄로 당일치기 여행에 대해 소개했고, 동남아의 경우 방콕을 기준으로 ‘6시간 비행’을 재치있게 표현해 아시아나항공의 편안한 기재와 무료 기내식 및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소개한다.

이벤트를 기획한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나항공만의 우수한 네트워크와 스케줄, 서비스를 고객분들에게 흥미롭게 소개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아시아나항공이 신선하고 젊은 감각으로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퀴즈 응모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과 애플 에어팟 1세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클럽 온라인 회원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로그인 후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7월 19일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