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홍찬영 기자]세븐에듀에서는 고1 대상으로 다가오는 2학기 중간고사 수학 성적 향상을 위해 ‘프로듀스 151’ 문제집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프로듀스 151 문제집은 전국에 있는 200여 개의 고등학교 내신 시험 문항들을 분석해 빈출 문항들을 엄선했다. 특히, 고난도 문항 40여 개를 추가하여 상위권 학생들까지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차길영의 수학돌 육성 프로젝트, 신개념 수학 공부법의 진행 절차는 다음과 같다.

첫 번째, 수학 연구원들과의 무료상담을 통해 진단 테스트를 받는다. 진단 테스트의 난이도는 중상 A형, 중하 B형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난이도를 선택하여 풀면 된다.

두 번째, 진단 테스트를 풀고 난 후에 채점 결과를 진단 테스트 상담 게시판에 올리면 채점 결과를 분석하여 개인에게 맞는 수학 공부법과 중간고사 전략을 세워준다.

세 번째, 프로듀스 151 문제집 학습 계획은 물론 모르는 문제는 연구원에게 질문하여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약점 보완을 위한 개인별 추가 문제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서술형과 고난도 문제를 제공하여 중간고사를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계획이다.

차길영 강사는 “수학을 잘하고 싶은데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학생들이 많다. 그래서 세븐에듀 연구원과 함께 학생들의 수학 공부에 도움이 되고자 ‘차길영의 수학돌 육성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차길영의 수학돌 육성 프로젝트의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과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페셜경제 / 홍찬영 기자 home21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