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기자] 시설보안과 출입통제 관리는 어떤 것보다도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다. 직접 시설보안과 출입통제를 관리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시설보안은 물론 출입통제 관리, 근태관리까지 가능한 첨단 기술력을 보유한 제품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케이제이테크의 지문인식기다.


케이제이테크에서 선보인 지문인식기는 정확하고 신속한 출입을 통제하는 것은 물론 시설보안과 복합적인 통제를 갖춘 시스템으로 알려졌다. 시설보안과 출입통제 관리를 관리인이 하는 경우 부가적인 인건비가 들 수 밖에 없다. 케이제이테크의 지문인식기를 사용하면 이러한 예산까지 절감할 수 있어 최근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용자의 편의를 세심하게 고려한 케이제이테크 지문인식기는 한국어 외 영어 및 다국어를 지원하는 서비스는 물론 특정한 날짜와 시간을 통제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춘 제품이다. 이뿐만 아닌 실외 설치에도 적합한 방진, 방수 기능을 갖췄으며 지문자동인식을 방향에 상관없이 360도 자동인식 기능을 보이고 있다. 또한 고화질의 LCD로 밤 낮 상관없이 선명함을 강조했다.

0.1초에 5,000개 이상의 지문을 인식하는 것과 함께 제한된 공간에서 쉽게 설치가 가능하도록 슬림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추기도 했다. 이러한 기능과 함께 찾아보기 힘든 블루투스 기능까지 지원해 실속을 높인 제품이다.

지문 인식과 함께 핸드폰을 흔드는 ‘탭’, ‘트위스트 앤 고’ 방식을 탑재해 보다 간편하고 정확한 입출입 기능을 완성했다. 제품 구성품으로는 본제품과 고정용 브라켓, 케이블 6정 7개, 고정용 스크류 3개, TCP/IP 여장케이블을 포함한다.

적은 예산으로 간편하고 정확한 출입통제, 보안관리, 근태관리 등을 원스톱으로 원한다면 케이제이테크의 지문인식기를 추천한다. 실외 실내 어떤 인테리어에서도 충분히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이미지 상승 효과와 예산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