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서전문기업인 센코가 프리미엄 실내 공기 질 측정기 브리즈(BREEZE)와 휴대용 음주 측정기 블로우(BLOW) 판매를 위한 공식 자사몰을 선보인다. 

이번 자사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 18일까지 브리즈(BREEZE)와 블로우(BLOW)를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내의 공기질을 정확히 측정할 수 있는 브리즈는 일반 공기청정기가 감지 못하는 실내 주요 오염원을 8개의 정밀 센서로 정확히 측정해 준다. 브리즈는 실내 공기 중의 포름알데히드, 극초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이산화탄소, 일산화탄소, 온도 그리고 습도를 측정하여 브리즈 플랫폼과 스마트폰 앱으로 전송한다. 병원이나 어린이집, 요양원, 반도체 공장, 고급 휴양시설 등 정밀한 실내 공기 질 측정이 필요한 곳에서 쓰이기 적합한 제품으로 알려져있다. 

연말연시 술자리가 많은데 꼭 필요한 제품도 선보인다. 블로우는 경찰 음주 단속기에 준하는 정확한 값을 측정할 수 있다. 여기에 기존 스트로우형이 아니라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앱 연동 빅데이터 분석으로 사용자 맞춤형 음주 습관 개선과 해독 능력을 판단하고 대리운전까지 간편 호출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해 하승철 대표는 “가스센서와 가스안전기기 산업분야에서 글로벌 인정을 받고, 이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환경과 안전을 위한 첨단 센서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더 많은 국민들이 더 안전한 환경 속에서 생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과 서비스를 준비중”이라며 향후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