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민주 인턴기자] 종근당건강은 오는 14일 유산균 화장품 닥터락토의 ‘세븐배리어 버블 클렌저’를 CJ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세븐배리어 버블 클렌저는 종근당건강이 독자기술로 개발한 ‘락토-세븐 배리어’를 함유한 유산균 클렌저다.

락토-세븐 배리어는 피부에 유익한 7가지 유산균을 함유한 원료로 피부 장벽 강화,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임상을 통해 피부 곰팡이균, 트러블 원인균, 여드름 원인균 감소 효과를 확인받았다.

이 제품은 용기에서 거품이 직접 배출되는 ‘워터 투 폼’ 제형을 적용해 피부 마찰과 자극을 최소화했다. 제품이 노폐물 및 메이크업 잔여물과 접촉해 거품현상을 일으키며 클렌징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13가지 인체 적용 시험 테스트를 통해 피부 수분, 밝기, 자극 완화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입증했으며 기초 메이크업뿐 아니라 립스틱, 아이라이너 등 포인트 메이크업에도 세정 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확인됐다는게 사측의 설명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싱글 기획세트 (본품 3개 + 리필 5개)와 더블 기획세트 (본품 6개 + 리필 10개)가 판매된다.

종근당건강은 이번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 CJ몰에서 사전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777명에게 구매금액 10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세븐배리어 버블 클렌저는 국민 유산균 ‘락토핏’으로 유명한 종근당건강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라며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저자극 클렌저를 찾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김민주 기자 minjuu0907@daum.net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