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홈앤쇼핑이 임직원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지난 1일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회사를 위해 애써 온 임직원을 지원해 준 가족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가족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서울 강서구 마곡동 본사에서 열린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에는 임직원 34가족, 총 1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회사소개 ▲방송시설 및 사무공간 견학 ▲점심식사 ▲현악 3중주 및 마술쇼 공연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사옥견학에 나선 임직원 가족들은 스튜디오, 부조정실, 송출실 등 일터 곳곳을 둘러보며 멀게만 느껴졌던 가족의 직장에 대한 친근감을 형성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가한 임직원 가족들은 “새롭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좋았고, 임직원 가족들까지 생각하는 회사의 세심한 배려에 감동받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홈앤쇼핑은 이번 행사의 높은 만족도와 이번에 참여하지 못한 다수의 신청자를 고려해 오는 9월 가족초청행사를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가족 참여행사를 통해 임직원 가족과 회사가 더욱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니 무척 뜻깊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사기를 고취하고 일과 삶, 가정의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가족친화적인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홈앤쇼핑]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