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28일 여성 아이돌 그룹 공원소녀 멤버 ‘앤’과 ‘세대를 이어 함께하는 농협은행’ SNS 홍보 영상을 제작·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스페셜경제=윤성균 기자]NH농협은행은 28일 여성 아이돌 그룹 공원소녀 멤버 ‘앤’과 ‘세대를 이어 함께하는 농협은행’ SNS 홍보 영상을 제작·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엄마가 딸의 모든 ‘첫 날’을 기념하며 입금한 농협 통장을 독립하는 딸에게 건네고, 딸은 엄마의 ‘첫 모바일뱅킹’으로 올원뱅크를 알려주는 장면을 통해 세대를 이어 언제나 고객과 함께하는 농협은행의 모습을 담았다.

해당 영상을 시청 후 가족이 함께 농협은행을 이용 중인 사연을 페이스북 댓글로 작성하거나 3대 이상의 가족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등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여행상품권, 가족사진촬영권, 우리 농축산물 등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를 다음달 16일까지 실시한다.

손병환 은행장은 “농협은행은 부모세대부터 자녀세대까지 오랜 시간 고객과 함께해왔다. 이번 영상을 통해 농협은행에서 올원뱅크까지 세대를 이어 함께하는 농협은행을 표현했다”며 “언제나 고객들에게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든든한 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NH농협은행)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