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라디오 로맨스(가제)’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배우 김소현이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한 B컷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일본 도쿄에서 ‘찬란한 스무살’을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김소현은 스무살을 앞두고 있는 설렘을 때로는 시크하게, 때로는 여성적이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표현해냈다.


특히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포털 메인을 올킬하며 ‘역시 갓소현’이라는 감탄사를 자아냈던 김소현은 추가로 공개된 B컷 화보에서 기존에 공개된 화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포즈와 눈빛으로 ‘더 이상 소녀가 아닌 숙녀 김소현’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다 큰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아이도 아닌 애매한 시간이었다"고 자신의 열 아홉살을 정의했던 김소현은 "성인이 된 저를 바라보는 대중의 관점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하는데 아직은 그게 어떤건지는 잘 모르겠다"며 "두렵기도 하지만 김소현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에 관해서는 강박을 느끼지 않으려고 해요. 초조해하면서 전환점을 만들려고 무리한다거나 이미지를 바꾸려고 애쓰지는 않을 생각이예요. 배우로서 할 수 있는 노력은 다하겠지만요"라며 스무살을 앞둔 배우로서 자신만의 소신을 전했다.


레이첼 맥애덤스의 사랑스러운 느낌을 좋아한다는 김소현은 "좀 더 멋있게 살고 싶고 더 멋있는 배우가 됐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서른 살을 맞이했을 때 지금보다 단단한 사람이 되어 있기를 바란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늘 사랑스러움을 가지고 있는 배우 김소현의 성숙함이 돋보이는 화보는 <마리끌레르>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그림공작소]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