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새롬 인턴기자]군인공제회가 13일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시 정릉동 지역의 기초생활수급자 가구에 연탄을 배달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은 장광현 군인공제회 관리부문이사와 이승우 상임감사를 비롯한 임직원 30여 명이 참여해 사단법인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재단에 총 10,000장의 연탄을 기부하고, 정릉동에 거주중인 기초생활수급자 5가구에 연탄 1,500장을 직접 배달했다.


군인공제회는 2014년부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시작해 올해로 4년째를 맞고 있으며, 해를 거듭 할수록 직원들의 참여와 열의가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승우 군인공제회 상임감사는 "우리가 배달하는 연탄이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주변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의 온기로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계층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인공제회는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매년 6.25 참전 국가유공자 위문활동을 비롯해 중증 장애인 시설봉사, 사랑의 밥퍼 나눔 봉사, 김장 나눔 행사, 국군장병 위문활동, 연말 불우이웃 돕기 행사 등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있다.


<사진제공=군인공제회>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