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한승수 기자]신한카드∙차투차가 연말을 맞아 스파크, 아반떼, K3, SM6, 그랜져, 올뉴카니발 등 가격 경쟁력 있는 13개 차종을 선정, 파격적인 가격으로 신차장기렌트카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투차 10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차투차 101’은 다양한 신차장기렌트 차량 가운데 가격경쟁력이 있는 13개 차종을 선정, 이 중 고객들이 원하는 차량을 직접 선택해 렌트오너가 되는 12월 한정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의 명칭인 ‘차투차 101’은 10만원 주유권(선착순 20명)과 본인이 타던 중고차 판매 시 월렌트료 1% 추가 할인을 제공해 ‘차투차’, ‘10’만원 주유권, 월 렌트료’1’% 추가 할인 등 고객혜택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이벤트 프로모션 대상 차량들은 타사 장기렌트상품과 비교했을 때 가격 면에서 확실한 비교 우위를 갖는 차량들이다.

특히 아반떼, 소나타, 그랜져, 쏘렌토, 올뉴카니발, 올뉴모닝, K3, K5, K7, SM3, SM6, 스파크, 크루즈 등 13종의 신차장기렌트 인기차량이 선정돼 가격과 서비스를 모두 갖춘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비자들은 같은 조건의 장기렌트 견적을 비교해보면 이번 프로모션 차량들의 가격 경쟁력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선납금, 보증금, 계약기간 등의 조건들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차투차 101’ 프로모션의 신차장기렌트 가격은 신한카드∙차투차에 제휴된 브랜드별 가격 비교 및 추가할인을 통한 국내 최고의 조건으로 한정된 대수로 진행되는 만큼 빠른 문의가 필요하다는 것이 신한카드∙차투차 측의 설명이다.

신한카드∙차투차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신차 구입을 고민 중인 고객들이 가장 스마트한 방법으로 장기렌트 차량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업계 최저 수준의 렌트료 및 자유로운 렌트 조건 설정으로 인기 차종도 만나고 추가적인 혜택도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신한카드 차투차]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