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발레복을 입은 우주소녀 성소의 무보정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우주소녀 공식 SNS에는 "우주소녀 성소의 발레 도전기! KBS2 발레교습소 백조클럽♥ 12월 1일‼ 금요일 밤 11시 성소와 함께 본방사수! 발레리나 성소! 발레홀릭 성소! 많이 응원해 주세요!"란 글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해당 사진이 공개된 이후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 급속도로 발레복을 입은 성소의 사진이 퍼지면서 화제로 등극한 것.

무보정으로 보이는 사진 속 성소는 분홍색 상의와 흰색 치마가 어우러진 발레 연습복을 입고 발레바를 잡은 채 다양한 발레 동작을 취하고 있다. 발레바 위에 다리를 올리기도 하고, 허리를 완전히 젖히는 등 유연함에 우아함을 더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성소는 지난해 13인조 걸그룹 우주소녀로 데뷔, 요정 같은 외모와 뛰어난 춤 실력으로 주목 받았다. 성소는 MBC의 명절 특집 프로그램인 ‘아이돌 육상 대회’의 리듬체조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은 데 이어 지난 24일 첫 방송된 KBS2TV 예능 프로그램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에 출연, 중국무용으로 다져진 유연함과 우아함을 뽐내며 발레리나로서 새로운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한편, 성소가 출연하고 있는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