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전문가의 도움은 소비자의 허위매물에 대한 위험도를 줄이고, 믿을 수 있는 시세 정보를 제공해 좀 더 저렴한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특히 신축빌라 전문가들의 다년간의 노하우와 실력으로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분양 정보를 제공하는 업체야말로 신뢰할 수 있으며 고객의 호응도도 높게 나타나는 편이다.

이에 신축빌라 전문기업 이노빌더스는 신축빌라 거래 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가격과 주거환경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강조한다.

신축빌라 분양전문기업 이노빌더스 임지완 차장은 “신축빌라 거래 시 가장 유의해야 하는 것이 바로 허위 매물인데, 소비자들은 이노빌더스의 세심한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아무 어려움 없이 진행 가능하다”며 “특히 구매자가 필요한 정보는 웹 사이트 및 실시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즉각 제공하여 불편함을 없애는 등 매매정보 공개 시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 깨끗한 부동산 시장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노빌더스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경기도 파주시, 고양시 신축빌라를 비롯해 서울 은평구의 신축빌라 등이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다.

우선 파주시의 경우 교하동, 금촌동, 야당동 신축빌라의 경우 1억7천만원에서 2억3천만 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야동동, 풍동, 아동동, 대원리 신축빌라는 1억8천만원에서 2억5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다.

또한 고양시 신축빌라의 경우 관산동과 내유동, 대화동은 2억 4천만원선, 덕이동, 문봉동, 사리현동 신축빌라는 2억원 초반대에 거래되고 있다. 이 외에도 삼송동, 성석동, 식사동, 탄현동, 토당동 신축빌라는 2억원 초반대부터 3억원 초반대까지 다양한 매매가 진행 중이다.

아울러 서울 은평구 신축빌라의 경우에는 갈현동, 구산동, 녹번동 신축빌라가 3억 초반대, 대조동, 불광동, 수색동 신축빌라는 3억 중반대이며, 신사동, 역촌동, 응암동, 증산동 신축빌라는 3억 초반대에서 3억 후반대까지 분양매매가 진행되고 있다.

한편, 이노빌더스는 깨끗하고 안전한 부동산 거래 시장에 앞장서고 있으며, 숙련된 법무 팀이 고객과의 1:1 맞춤 재무 설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계약 후 사진 후기 깜짝 이벤트를 통해 10만원권 상품권을 증정 중이다.

[사진제공=이노빌더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