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한승수 기자]수학 교육 전문기업인 세븐에듀가 총 1천만원의 장학금을 걸고 ‘2018 세븐에듀 장학생’을 공개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3일 2018학년도 수능시험이 치러진 가운데 가채점 결과 곳곳에서 수능만점자가 속출하고 있다. 수능 성적표는 오는 12월 12일에 배부될 예정이지만 수험생들은 수능이 시작된 직후 배포된 수능정답으로 수능가채점이 가능하다.

수험생들은 수시 및 정시를 준비하기 위해 가채점으로 예상 수능점수와 성적을 확인해 지원할 대학에 대한 전략을 세울 수 있다.

‘2018 세븐에듀 장학생’ 모집은 크게 성적 우수 장학금 전형과 목표대학 합격 장학생 전형으로 나뉜다. 성적 우수 장학금 전형의 경우 2018학년도 수능 수학 만점자와 수학 1등급 그리고 높은 성적 향상 중 한 가지만 해당돼도 신청이 가능하다.

목표 대학 합격 장학생 전형의 경우 목표하는 대학에 합격하기 위해 치열하게 노력했던 수험생들의 합격수기를 모집한다.

‘2018 세븐에듀 장학생’ 선발 인원은 총 50명이며 신청 기간은 2017년 11월 24일부터 2018년 3월 11일까지다. 세븐에듀 수험생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성적 향상 후기, 수능 성적표를 본인 사진과 함께 세븐에듀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로 보내 신청할 수 있다.

결과는 2018년 3월 15일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차길영 강사는 “수학은 성적을 올리기 쉽지 않은 과목인 만큼 좋은 성적을 거두었을 때의 성취감은 이루 말할 수 없다”며, “‘2018 세븐에듀 장학생’ 선발이 그동안 세븐에듀에서 수고한 수험생들과 열심히 공부하고 있을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축하와 격려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예비 고1부터 예비 고2·고3 학생들의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수학 올패스 회원과 국영수 프리패스를 구매하는 회원에게 무료로 삼성 갤럭시탭과 MOON 학습플래너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세븐에듀]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