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 위치한 테라스하우스 아리에띠캐슬이 지난달 20일부터 분양을 시작했다. 아리에띠캐슬은 지하 2층~지상 3층 규모의 29세대, 14개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14개 타입의 다양하고 선택적인 주거공간은 세계적인 설계사무소인 미국 겐슬러사의 한국지사장을 역임한 건축가가 직접 기획 설계를 맡았고, 일본의 단지계획 전문회사인 프레임 웍스사가 조경 및 단지계획을 맡았다.

또한 현재산업개발(BESTIN)의 홈오토메이션 설비로 각 침실, 거실, 주방에 천정 시스템 에어컨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LG Zin 최상급 3복층 로이유리 샷시로 방음과 방풍 또한 차단했다.

기본 2.5m(안방은 2.7m)부터 3층 다락세대 4.7m의 높은 천정고는 기존의 공동주택과는 차원이 다른 탁트인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각 6세대가 사용하는 15인승 엘리베이터와 2대 이상 주차대수 등으로 편안한 생활 환경을 제공하며, 지역난방으로 개별 보일러 없는 다용도실이 제공돼 수납공간도 여유롭다.

욕실 전품목은 미국 'American Standard'등의 제품을 적용했다. 주방 가구 또한 독일 Nolte, 이태리Nobili 제품을 적용했으며 A/S는 한샘에서 받을 수 있다. 주방 전기 쿡탑(보조주방 가스쿸탑), 식기세척기, 광파오븐 또한 기본으로 제공된다.

현재 분양 중인 ‘아리에띠캐슬’은 모바일 및 홈페이지를 통해 관심고객 등록 및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며, 잔여세대 계약자 대상으로 1백만원 상품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견본주택은 용인 기흥구 보정동 547-23번지에 있다.

[사진제공=아리띠에캐슬]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