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렌탈에서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 렌탈 신청시 일부 모델에 대해 렌탈료 면제 및 할인, 추가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11월말까지 진행한다.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LG전자렌탈 본사직영 쇼렌탈에서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 렌탈 신청시 일부 모델에 대해 렌탈료 면제 및 할인, 추가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11월말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상품 이용 시 렌탈시 사은품 및 추가사은품 증정, 제휴카드·패키지 할인, 등록비, 설치비, 배송비 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AS161DRWT 16평형, AS181DRWT 18평형 AS281DRWT 28평형)는 360도 흡입과 토출이 가능하고, 6단계 토탈 케어로 5대 유해가스 제거 인증을 획득한 a모델이다.


건조한 계절이 되어 공기청정기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해당 공기청정기와 패키지로 렌탈시 공기청정정기 2개월 렌탈료를 면제 받을 수 있으며, 제품별 각 5,000원 씩 최대 1만 5천원을 결합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한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트롬 의류건조기(RH9SAR, RH9WER) 9kg 모델도 최근 렌탈 런칭했다. 기존 고온제습 방식이 아닌 저온제습방식으로 온감손상을 줄여주며, 전기세가 크게 절감됐다.


이불을 털어주는 기능이 있어 겨울철 무거운 이불에 있는 먼지를 쉽게 제거할 수 있고, 지금 주문시 첫달 렌탈료 면제 행사를 하고 있다.


안마의자(BM301RCR, BM400RBR)는 맞춤형 전신코스와 동작 선택이 가능한 수동코스 모두 활용이 가능하며 11월 주문고객에 한해서만 안마의자 설치 시 필요한 프리미엄러그와 압력솥을 제공하며 추가로 프리미엄 사은품과 추가사은품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LG트롬 스타일러는 냄새제거 효과뿐 아니라 유해세균, 바이러스, 집진드기, 미세먼지까지 살균이 가능하다.


매일 같은 옷을 입어야하는 학생이나, 유니폼, 직장인들의 경우에도 바로 세탁한 옷처럼 생활냄새나 주름도 잡아주기 때문에 버튼 한번으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여름철 습할 경우에는 제습기용으로도 사용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첫달 렌탈료 면제 행사를 진행 중이며, 오는 22일까지 주문하고 12월 7일까지 설치완료시에 사은품 및 상품권을 제공한다.


가장 많이 찾는 제품 중 하나인 정수기는 70만 대 돌파기념으로 렌탈료 7개월 면제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퓨리케어 ALL직수 정수기 렌탈 신청시 (WD501AW/P/S/T, WD301AW/P/S, WD502AW/P/S, WD302W/P/S) 해당 상품에 한해서만 가능하다.


또한 DIOS 전기레인지렌탈(BEI3GR, BEH3GR)은 첫달 렌탈료 면제에 사은품으로 실리트 인덕션 전용 냄비도 증정하고 있으며, 추가로 사은품도 증정된다.


이와 관련 쇼렌탈 관계자는 “LG정수기, 공기청정기, 의류건조기 등 제품 2종이상 결합시 렌탈료 면제행사와 사은품이 지급되며, 매달 렌탈비용 할인 및 제휴카드 결제수단 설정 시 사용실적에 따라 추가로 할인을 제공한다“ 고 설명했다.


이어 ”이벤트 기간내에 최대 렌탈료 10개월 면제를 받아볼 수 있고, 다양한 가전제품을 초기부담없이 합리적으로 사용가능하며 LG본사에서 관리를 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회“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렌탈 신청 후 12월 7일까지 설치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