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지혜 기자]아이폰X의 국내 출시일은 오는 24일로 사전예약은 17일부터 23일까지 실시된다.


아이폰X 가격은 142만원부터 시작된다. 이미 미국에서는 아이폰X가 출시돼 해외직구로 구매하는 사람도 생겼으며, 일본 출시 일을 기다렸다가 미리 구매 하려는 이용자들도 있다.


아이폰X는 스페이스 그레이와 실버 두 가지 색상으로, 아이폰8 색상에서 골드 색상만 빠진 채 출시가 됐다.


애플 측은 아이폰8과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X 모델부터 무선충전 기술을 탑재했다고 밝혔다. 애플까지 아이폰에 무선 충전 기능을 도입하면서 주요 스마트폰 제조사의 플래그십 모델에 무선충전 기능이 필수적으로 자리잡게 돼 무선충전기 시장에 훈풍이 불 것으로 전망된다.


104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올댓폰’은 아이폰X의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시 각종 사은품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폰8 정식개통자는 에어팟을 100% 증정받을 수 있다고 밝혀 화제다.


앞서 올댓폰은 지난 시즌에도 갤럭시노트8, V30 등 사전예약자 및 정식 개통 소비자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한 바 있다.


또한 현재 전체적으로 모든 스마트폰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할인 모델 및 무료폰 종류로는 아이폰6, 갤럭시 on7, 갤럭시 a5 2017, 갤럭시노트fe, 갤럭시s7 엣지, 갤럭시노트8, 아이폰8, 갤럭시 a7 2016, 갤럭시s7, 갤럭시s8 플러스, 아이폰6, 갤럭시 j7 2016, 아이폰8 플러스 등이 있다.


올댓폰 관계자는 <본지>와의 통화에서 “사은품으로는 태블릿PC 레전드 GT, LG 포켓포토 등을 비롯해 샤오미 보조배터리, 무선충전패드, 블루투스 스피커 등 그 종류가 다양하다”며 “고객이 원하는 사은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올댓폰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