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지난달 30일 국정원 현안TF에 몸담았던 국정원 소속 정모 변호사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데 이어 6일 국정원 댓글사건 수사방해 혐의로 영장실질심사를 앞두고 있던 변창훈 검사가 투신해 사망한 사건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7일 자유한국당 소속 김성태 의원(서울 강서을)은 “적폐청산이라는 미명 하에 자행된 권력형 살인”이라고 비난하고 나섰다.

김 의원은 “그 어느 생명이 하나 고귀하지 않은 것이 없고, 그 어느 죽음이 하나 안타깝지 않은 것이 없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자유한국당 정치보복대책특위 위원장을 맡고 있는 김 의원은 “문재인 독재가 홍위병을 앞세운 대통령 정치와 친문 독재를 넘어 살인 독재로까지 치닫고 있다”며 “보복과 한풀이의 칼날을 마구잡이로 휘두르고 있다”고 비난했다.

김 의원은 이어 “국민들이 부여해 준 시대적 과제였던 협치와 연정은 이 정권에서 아예 고려대상조차 되지 못했다”며 “문재인 정권은 애초부터 배타적이고 대결적인 국면에만 몰입해 왔다”고 비판했다.

또 김 의원은 “정권이 독주를 넘어 배타적 독재로 치닫고 있다면, 이제 남은 것은 당연히 치열한 대결 뿐”이라며 “보수의 단일대오로 강력한 투쟁적 야당을 만들어가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문재인 정권이 적폐청산이라는 이름 하에 자행하고 있는 살인정치, 공포정치, 보복정치를 지금이라도 당장 그만두라”며 “촛불민심을 등에 업고 시작한 문재인 정권이 오직 정치보복과 한풀이독재에만 매달려 있다면 결국엔 국민들도 등을 돌리고 말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김성태 의원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