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한승수 기자]‘아메리카노 셀렉트샵’ 커피전문점 브랜드 셀렉토커피’가 가을철 대표 과일인 사과를 활용한 계절메뉴로 음료와 디저트 메뉴 5종을 선보였다.

사과의 달콤함과 향긋함 속에 낭만적인 가을을 만끽하자는 의미의 '로맨틱 폴 위드 애플(Romantic fall with Apple)'을 테마로 지난 달 13일 전국 200여 개 매장을 통해 일제히 선보인 이번 가을 신메뉴는 가을의 대표 체절 과일인 사과의 맛과 향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한 메뉴들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우선 ‘애플 유자 티(Apple Yuja Tea)’는 가을 사과처럼 붉고 향긋한 사과티(tea)와 유자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향긋한 가을 내음 가득한 블렌딩 티 음료로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임산부나 어린이가 모두 즐길 수 있다.

‘애플 크럼블 라떼(Apple Crumble Latte)’는 애플시나몬 쨈의 달콤함과 우유, 에스프레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지고 토핑으로 애플 시나몬 크럼블이 올라간 디저트 라떼 음료로 쿠키 크럼블과 찰떡궁합이다.

‘애플 사이다(Apple Cider)’는 애플 시나몬 쨈과 청럄감 있는 진저엘이 어우러져 사과의 상콤달콤함이 더욱 느껴지는 탄산음료다.

이와 함께 디저트류로는 달콤 부드러운 생크림과 폭신한 롤이 어우러지 는 롤케익 안에 아삭한 사과가 콕콕 박힌 ‘달콤 애플 롤케익(Apple Roll Cake)’과 파이의 형태를 하고 있으면서 머핀의 질감에 가까운 촉촉한 베이스 위에 아삭한 사과 쨈과 생크림, 크런치 초코칩이 토핑된 디저트 케익 ‘촉촉 애플 머핀 파이(Apple Muffin Pie)’가 출시됐다.

셀렉토커피의 관계자는 “가을철 대표 과일인 사과를 활용한 색다른 맛과 향을 지닌 음료와 디저트 메뉴는 후각과 미각은 물론 시각까지 만족스러울 것”이라며 “여기에다 취향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는 셀렉토커피의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와 함께 가을의 낭만과 정취를 음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오는 7일 서울 구로구 소재 본사에서 ‘성공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이와 같은 차별적 특징과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이 중요시 다뤄야 하는 노하우 등을 공개할 예정이며, 개별 상담, 교육장 체험, 매장 방문 순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셀렉토커피]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