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새롬 인턴기자]배스킨라빈스는 11월 이달의 맛으로 ‘밤이 옥수로 맛있구마’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와 함께 이달의 케이크 ‘러블리 마카롱 케이크’와 이달의 음료로 블라스트 3종, 이달의 디저트 ‘스퀴즈미 옥수수 우유’도 함께 선보인다.


이달의 맛 ‘밤이 옥수로 맛있구마’는 밤·옥수수·자색 고구마를 아이스크림에 활용한 제품으로 세가지 맛 아이스크림에 부드럽게 씹히는 고구마 조각을 넣어 만들었다.


‘러블리 마카롱 케이크’는 6조각으로 구성된 아이스크림 상단에 마카롱과 초콜릿을 얹어 만든 2단 케이크다.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엄마는외계인,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뉴욕치즈케이크, ▲스트라이크 캐슈넛, ▲체리쥬빌레 등 7가지 인기 맛으로 구성되었다.


이달의 음료는 담백한 밤 맛의 ‘마론마론 블라스트’, 옥수수의 고소한 향이 특징인 ‘옥수수콘 블라스트’, 자색 고구마의 달콤한 맛을 담은 ‘보라보라 고구마 블라스트’ 등 총 3가지를 선보인다.


또한 부드러운 우유와 옥수수의 조합으로 고소한 맛이 나는 ‘스퀴즈미 옥수수 우유’도 이달의 디저트로 새로 출시됐다.


아울러 배스킨라빈스는 11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 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의 맛을 포함한 더블주니어 또는 이달의 디저트 500원, 이달의 음료 1,000원, 이달의 케이크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여 시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 기준 0.5% 적립되며, 타 쿠폰·행사 및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쌀쌀해진 날씨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밤, 옥수수, 고구마를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부드럽고 담백한 ‘밤이 옥수로 맛있구마’와 함께 온 가족이 모여 추억의 맛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