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에프앤비㈜가 카카오게임즈와 제휴를 맺고 신메뉴 ‘교촌라이스세트’를 증정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카카오게임즈와 제휴를 맺고 신메뉴 ‘교촌라이스세트’를 증정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카카오게임즈의 인기 모바일 게임 중 하나인 ‘프렌즈사천성 for kakao’의 이벤트 스테이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777명에게 ‘교촌라이스세트’ 드림교환권을 증정한다.


게임 내 교촌 이벤트 스테이지에 참여해 퀘스트를 달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된다. 해당 이벤트는 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교촌라이스세트’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료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문 시 함께 증정된 쿠폰 정보를 ‘프렌즈사천성 for kakao’ 에 등록하면 ‘보석 30개’ 쿠폰을 1일부터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쿠폰은 안드로이드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관련 교촌치킨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하는 ‘프렌즈사천성 for kakao’을 통해 신 메뉴 ‘교촌라이스세트’의 알찬 구성을 많은 분들께 알리고자 기획한 이벤트”라며, “게임의 즐거움과 함께 ‘교촌라이스세트’로 맛있는 즐거움까지 함께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라이스세트’는 국내산 쌀로 만든 튀김옷으로 만들어져 오래가는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치킨의 다양한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3가지 매력의 디핑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웨지감자가 세트로 함께 구성돼 보다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교촌치킨]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