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됐다. 올 여름은 무더위가 일찍 시작되고 길게 이어질 전망이다. 무더울 때는 장거리 여행도 반갑지 않다. 에어컨이 나오는 시원한 실내에서 여유를 찾는 ‘방콕’이 최고이다. 델 코리아는 초박형 노트북 XPS15z와 강력한 게임 노트북 에일리언웨어 M14x를 ‘방콕’족에게 추천한다.

델 코리아의 XPS 노트북 시리즈는 고성능을 강조하는 제품군으로 그 중 z 모델은 초박형을 의미한다. 두께가 24.68mm로 가장 얇은 15형 노트북 PC이다. 다이아몬트 커팅 로고와 은빛 가운을 걸친듯한 우아한 디자인으로 외관은 아노다이즈드 알루미늄 (anodized aluminum) 재질 및 레이저 식각 패턴으로 처리하고 팜레스트는 다크 그레이 마그네슘 합금으로 처리하여 더욱 럭셔리하다.

초박형 노트북임에도 사양은 더욱 강력해졌다. 인텔의 최신 프로세서인 2세대 코어 i5 또는 i7 탑재로 성능이 더욱 빨라졌다. 엔비디아 옵티머스 그래픽 기술이 구현된 최신 2기가 외장 지포스 그래픽을 장착하면서도 8셀 배터리로 최대 8시간 22분의 배터리 시간을 구현해냈다. 1080p 풀HD 15.6형 스크린이 기본 탑재되어 일반 LCD보다 50% 더 밝고 선명하여 화려한 HD 및 3D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최근 여름을 겨냥해 게임들이 업데이트되고 있다. “지상에서 가장 강력한 14인치 노트북”이라는 별칭을 달고 있는 에일리언웨어 M14x는 초고성능 사양의 최대 45W 그래픽 카드가 장착된 노트북으로 에일리언웨어를 좀더 가볍고 휴대하기 편하게 즐기고 싶은 사용자를 위해 탄생했다.

게임용으로는 적수를 찾기 힘든 PC, 에일리언웨어 M14x는 최대 2세대 인텔 코어 i7 2820QM 프로세서, 최대 8GB 광대역 1,600MHz DDR3 메모리 탑재, 최대 14형 WLED HD+ 디스플레이와엔비디아 GT 555M (3GB)의 환상적인 조합, 인텔 어드밴스드 N WiFi Link 6250의 강력한 무선랜 기능, HD 5.1 채널의 WavesMAXX 오디오 및 Klipsch 스피커, 256GB SSD, HDMI 1.4 포트 지원 등으로 최고의 사양을 자랑한다.

델 코리아는 오는 5일까지 고성능 PC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입하고 덤으로 푸짐한 선물까지 제공한다. 초박형 XPS 15z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300명에게 벨킨 혹은 삼성 무선 마우스를 제공하며 에일리언웨어 M14x 구매시 11만원할인쿠폰과 전용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일부 제품의 경우 고객과실까지 보장해주는 서비스와 48시간 특급배송까지 이벤트가 풍성하다. 자세한 이벤트 문의는 www.dell.co.kr을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