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워홈은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를 다음달 6일부터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아워홈은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를 다음달 6일부터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 는 다음달 6일부터 12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A1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저녁 6시 이후 아워홈 외식브랜드의 디너 메뉴 1200여 가지를 최대 50%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A1 일반카드 소지 고객은 30~40%, 유료멤버십인 A1블랙카드 고객은 50% 할인을 적용 받는데, 일반 고객들도 레스토랑에서 멤버십 가입 신청을 하면 현장에서 곧바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직원에게 A1 카드를 제시한 후 인원수 대로 메뉴를 주문하면 가격 할인에 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누릴수 있다. 단, 타 쿠폰 및 프로모션 할인과 중복적용은 불가하며, 음주류는 행사 품목에서 제외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싱카이 광화문점·여의도점·역삼점, 키사라 광화문점·여의도점·강남점 , 오리옥스 코엑스, 코엑스 루[Lu:], 트윈팰리스 여의도점, 케세이호 이화여대 ECC점 , 푸드엠파이어 IFC점·세브란스점·인천공항점, 버거헌터 IFC점·세브란스점·인천공항점 , 밥이답이다 IFC점·세브란스점·인천공항점 등 총 21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아워홈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SNS인증샷 이벤트도 마련했다.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위크’ 참여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로 #아워홈, #아워홈디너위크, #A1멤버십 등의 키워드와 함께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오리옥스 코엑스 식사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내달 15일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아워홈 관계자는 "아워홈의 외식브랜드를 아껴주시는 A1 멤버십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디너 위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아워홈]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