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앤쇼핑이 대표적 판로지원 사업인 일사천리 프로그램 편성으로 지역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홈앤쇼핑이 대표적 판로지원 사업인 일사천리 프로그램 편성으로 지역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24일 홈앤쇼핑에 따르면 10월 셋째 주는 펀치볼시래기(23일 14시 10분), 반트쿠션(23일 14시 40분), 코랄리스트기초(23일 15시 10분), 꼬샤꼬샤배즙(25일 14시 40분), 피봇의자(25일 15시 10분), 끄레블블록(26일 14시 40분), 스킨팩토리기초(27일 14시 50분), 제이식품 누룽지(27일 15시 20분) 총 8개 일사천리 상품 방송을 진행한다.


부산광역시와 중소기업중앙회 부산지역본부를 통해 선정된 (주)끄레블코리아의‘끄레블블록’은 어린이용 신개념 창의블록이다.


기존의 딱딱하고 적층식 상하결합으로 조립되는 정형화된 블록완구와는 달리 모든 방향으로 조립되는 다기능성 입체블록과 부드럽고 자유자재로 변형되는 실리콘재질의 클레이블록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서울시와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를 통해 선정된 제이식품의‘제이식품 누룽지’는 구수한 숭늉이나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누룽지 제품이다.


현미와 보리로 만든 누룽지를 오븐에 오래 굽는 로스팅 기법으로 더욱 바삭하고 구수한 맛을 더했다.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했으며 원재료 친환경 인증으로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식이다.


이 외에도 강원도와 중소기업중앙회 강원지역본부를 통해 선정된 농업회사법인 (주)펀치볼의 ‘펀치볼시래기'는 지난 23일 진행된 방송에서 1,900세트가 넘는 판매고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강원도 양구 펀치볼 지역은 해발 1,100m의 산으로 둘러싸인 지형으로 최적의 조건에서 전통방식의 시래기를 건조하여 제조했다. 시래기 전용 품종의 무청만을 사용하여 재배하고, 높은 일교차로 부드럽고 영양성분이 잘 보존되어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시래기무침, 시래기고등어조림, 시래기 된장찌개 등 다양한 활용법을 강조하며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편, 지난 7월 일사천리를 통해 첫 선을 보인‘장쾌력슬림’은 일반방송으로 전환 후, 연이은 방송에서도 높은 판매고를 유지하며 23일 함께 편성됐다.


[사진제공=홈앤쇼핑]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