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진에어가 ‘바른휴가운동’의 일환으로 ‘10월의 바른휴가 추천지’를 선정, 여행객들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진에어는 정기적으로 바른휴가 추천지를 선정해 다양한 항공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숙박권, 환율 우대, 각종 할인 쿠폰 등 실질적으로 유용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0월 선정된 바른휴가 추천지는 호주 케언스, 홍콩, 제주도다. 진에어는 11월 12일까지 10월의 바른휴가 추천지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특가 프로모션은 인천~케언스, 인천~홍콩 노선 대상으로 진행된다. 인천~케언스는 12월 22일부터 1월 26일까지, 인천~홍콩은 10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운항하는 항공편 대상으로 특가 항공권 예매가 가능하다.


각 노선 별 왕복 총액 최저 운임(금일 환율 기준)은 ▲인천~케언스 91만3500원부터, ▲인천~홍콩은 20만9700원부터다. 키자니아 무료 이용권,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키트 등 약 8만원의 상품을 특가와 함께 제공하는 홍콩가족팩 운임은 22만9700원부터 판매된다.


또한 진에어는 인천~케언스 노선 예매 고객 가운데 크루즈 탑승권, 레인포레스테이션 투어권, 스카이다이빙 이용권 등 현지 투어 상품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이번에 바른휴가 추천지로 선정된 케언스는 세계 최대의 산호초 지대인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열대 우림인 데인트리 열대우림 등 세계자연유산으로 등재된 2곳이 위치한 곳이다.


또한 호주 청정 지역을 바탕으로 열기구 투어, 스카이다이빙, 스노클링 등 다양한 레저 스포츠와 함께 쇼핑과 미식, 휴식 등을 누릴 수 있다.


진에어는 국내 항공사 중 유일하게 12월 22일부터 1월 30일까지 주 2회(화, 금) 스케줄로 직항 노선을 운항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