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산화 효과 뛰어난 ‘이데베논’ 함유,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

[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휴메딕스는 제약회사의 전문적인 피부 노하우가 담긴 The Real HA technology‘엘라비에(elraΛie®)스킨케어 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엘라비에스킨케어 6종’은 기초제품 5종과 폼클렌징으로 구성됐다. 그 가운데 기초제품 5종(스킨, 에센스, 플루이드, 아이크림, 크림)은 점점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철 피부관리에 필요한 ‘이데베논’,‘히알루론산’,‘브라이트닝3-콤플렉스’, ‘휴링클3-콤플렉스’ 등의 4가지 핵심성분을 담았다.


또한 식약처 고시원료인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를 적용한 주름개선 및 미백의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4가지 핵심 성분 중 ‘이데베논’은, 차세대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미국피부학회에서 비타민C, 코엔자임Q10보다 우수한 항산화 효과로 노화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휴메딕스의‘히알루론산’은 미국, 유럽, 일본의 품질규격을 모두 통과한 고순도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위에 수분 보호막을 생성하여 건조한 계절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휴메딕스의 자체 개발 성분‘브라이트닝3-컴플렉스, 휴링클3-컴플렉스’를 추가해 제품의 효능을 극대화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이번’엘라비에스킨케어 6종’은 여성들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인 건조함, 기미∙잡티, 칙칙함, 모공, 주름 등에 도움을 주어 생기와 탄력 넘치는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는데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한다.


국내뿐만 아니라 향후 수출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엘라비에스킨케어 6종’은 10월 말부터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사진제공 뉴시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