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모아 “개인회생대출상품, 조건 미리 알아둬야...”
힐링모아 “개인회생대출상품, 조건 미리 알아둬야...”
  • 김지혜 기자
  • 승인 2017.09.15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김지혜 기자]개인회생중대출, 개인회생자대출,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 개인회생대출상품, 개인회생대출후기 등과 같은 키워드들을 인터넷 검색 창에서 쉽게 볼 수 있다. 그만큼 대출이 필요한 사람이 많다는 의미다.

그러나 마땅한 담보가 없거나 직장이 없는 이들 혹은 카드 대금 및 각종 공과금의 잦은 연체로 신용도가 낮은 사람들은 제1금융권의 대출의 문턱은 넘기 힘든 산이다.

특히 개인채무를 감당하지 못해 개인회생 및 신용회복, 파산 면책 등 채무 조정제도를 신청한 자라면 시중은행이나 신용카드 등을 통해 자금을 마련할 수 없기 때문에 더욱 대출이 어렵다.

이들은 다급한 마음에 보이스 피싱 불법대출 업체의 명의 도용 등을 통한 사기에 쉽게 노출된다.

2금융권저축은행의 개인회생자대출및 신용회복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등의 상품은 바로 이런 채무조정자를 위해 만들어졌다.

이와 관련해 개인회생자 대출모집법인 ‘힐링모아’ 관계자는 <본지>와의 통화에서 “긴급한 경우를 대비하여 사전에 개인회생자대출의 개인회생자격 및 개인회생중대출조건 등에 대한 개인회생대출 정보를 알아두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며 “반드시 정상적인 금융 정보를 제공 하는 중개 법인 업체를 통하도록 하고 개인회생대출을 받는 것이 꼭 필요한지, 그리고 현재의 소득으로 감당할 수 있는 수준의 개인회생대출금액인지를 따져보는 게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힐링모아는 저신용자를 위해 개인회생대출, 파산면책대출, 신용회복대출 등의 다양한 상품을 운용 중이다.

‘힐링론’이라는 개인회생중대출 상담 브랜드로 기존 개인회생중대출 상품 고금리 사용자들을 위한 개인회생중대출 저금리 대환대출부터 인가후대출, 신용회복자대출, 파산면책후대출, 신용회복자대출, 고금리대환대출 등일반적인 상품부터 무입고자동차담보대출까지 많은 금융 소외계층이 제도권 금융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김지혜 기자 3868-@speconomy.com

카드뉴스를 담당하고 있는 취재 2팀 김지혜 그래픽 기자입니다. 객관적인 정보를 알기 쉽게 시각화하여 독자들과 유연하게 소통하고 싶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OT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