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개인회생대환대출’ 어떻게 해야 하나?
‘저축은행 개인회생대환대출’ 어떻게 해야 하나?
  • 김지혜 기자
  • 승인 2017.09.1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김지혜 기자]개인회생이나 파산면책같은 제도로 신용회복을 하고 있는 사람들은 신용불량자로 분류돼 개인회생대출 상품이나 신용회복 대출 등을 받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개인 회생자 대출상품 및 신용회복대출 등을 잘만 찾아보고 진행한다면 남아있는 채무변제 기간 동안 급한 상황에 처했을 때 급전을 융통할 수 있다.

개인회생대출 진행은 소득이 증빙되는 직장인, 사업자여야 한다. 크게 직장인개인회생대출과 자영업자 개인회생대출, 4대보험이 되지 않지만 소득이 증빙되는 프리랜서 4대보험이 돼있는 근로자개인회생대출로 개인회생대출신청 자격이 나눠진다.

이렇게 개인회생대출자격이 된다하더라도 개인회생의 납부 회 차에 따라서 금리가 달라지며 상품도 다양하다.

저축은행개인회생자대출 업체 ‘양파론’에서는 기존의 대출금에서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추가대출과 대부업들의 대출건수와 금액을 통합하는 개인회생 중 대환대출 및 채무통합 대출을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본지>와의 통화에서 “개인회생저축은행대출상품으로 더 이상 이용이 불가능 한 경우, 차량소지자에 한해 자동차담보대출을 추가 받을 수 있으며, 개인회생 55회 이상 또는 완납자, 면책자, 납부완료자의 경우 1곳 3000만원까지 채무통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관계자는 “면책자의 경우 사잇돌2대출로 저금리 대환대출도 진행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그는 “개인회생자 대출은 변제조건과 개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양한 상품이 있어 바쁜 현대인들이라면 전문가의 컨설팅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는 게 유익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양파론은 개인회생중대출, 신용회복중대출, 파산면책후대출 등으로 대출이 힘든 이들을 위해 무료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공무원, 교직원 및 교사, 대기업종사자, 법인대표 등 개인회생중 대출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1:1 전문상담도 진행 하고 있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김지혜 기자 3868-@speconomy.com

카드뉴스를 담당하고 있는 취재 2팀 김지혜 그래픽 기자입니다. 객관적인 정보를 알기 쉽게 시각화하여 독자들과 유연하게 소통하고 싶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OT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