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마음의 소리’ 스티커&핀버튼 프로모션 진행
던킨도너츠, ‘마음의 소리’ 스티커&핀버튼 프로모션 진행
  • 김새롬 기자
  • 승인 2017.09.13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 김새롬 인턴기자]SPC그룹의 던킨도너츠가 도넛 6개 이상 구입 시,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 캐릭터 스티커를 100원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캐릭터 스티커에는 마음의 소리 주인공인 ‘조석’과 그의 아내 ‘애봉이’를 비롯한 등장 캐릭터들의 익살스런 표정과 재치 있는 문구가 적혀있다.

오는 20일부터 옷과 에코백 등에 부착 가능한 마음의 소리 캐릭터 핀버튼을 5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핀버튼과 스티커가 모두 소진되면 자동 종료된다.

먼치킨과 미니도넛을 제외한 도넛 및 베이커리류를 구입할 경우 프로모션에 참여 가능하다. 일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등과 중복 적용은 되지 않으며 일부 매장은 제외될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웹툰 ‘마음의 소리’는 10대 청소년부터 30대 직장인까지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며 “9월 던킨도너츠가 ‘마음의 소리’와 제휴해 선보이는 다양한 신제품과 프로모션에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던킨도너츠>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김새롬 기자

llune@speconomy.com

산업부 김새롬 기자입니다. 정확하고 신속한 기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