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새롬 인턴기자]LG생활건강 케어존이 트러블 진정 솔루션 ‘닥터솔루션 옴므 트러블 3스텝’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닥터솔루션 옴므 트러블 3스텝’은 남성 피부가 여성에 비해 피지 분비량이 많고 면도로 인해 피부 손상 및 트러블 유발이 쉽다는 점에서 착안해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고 피지·트러블 관리에 집중했다.


폼클렌저, 올인원 젤 크림, 선블록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치현, 페퍼민트 등의 식물 복합성분 브로스팟 콤플렉스와 나이아신 아마이드, 화이트 윌로우 추출물을 함유해 트러블 피부를 진정시키며 과다한 피지를 제거하는 데 집중했다.


‘닥터솔루션 옴므 올인원 젤크림’은 가벼운 젤 제형의 올인원 제품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데 중점을 뒀으며, 면도 후 제품을 발랐을 때 나타날 수 있는 따끔거리는 증상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함께 출시한 ‘닥터 솔루션 옴므 아크네 폼 클렌저’는 과잉피지와 피부에 붙은 오염물질을 피부 속 당김 증상 없이 클렌징 할 수 있으며, ‘닥터솔루션 트러블 케어 선블록’은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더불어 미백기능성 제품이다.


케어존 ‘닥터솔루션 옴므 트러블 3스텝’은 올리브영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10월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사진제공=LG 생활건강>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