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자대출’ 필요하다면…세람저축은행 모집법인에서 상담
‘개인회생자대출’ 필요하다면…세람저축은행 모집법인에서 상담
  • 김지혜 기자
  • 승인 2017.08.2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김지혜 기자]과거에는 채무조정제도에 많은 거리낌이 있었으나 최근엔 많은 사람들이 지원제도를 이용, 다시금 신용회복에 힘쓰는 경우가 많아졌다.

인터넷을 통해 개인회생자대출이 가능한 곳이나 개인회생대출 잘하는 곳 등을 알아보면 많은 상품들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많은 업체가 금융권에 따라 각각 다른 이율로 개인회생대출자격의 조건에 충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업을 하고 있다. 그 중 눈에 띄는 업체가 ‘힐링모아’다.

저축은행개인회생대출이 가능한 힐링모아는 개인회생중대출상품, 신용회복중대출상품, 면책후대출상품을 주력으로 금융 소외계층들이 불법 사금융의 피해를 보지 않도록 안정적인 상품들을 추천하고 있다. 또한 개인회생대출사례 후기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힐링모아의 브랜드인 ‘힐링론’은 개인회생을 시작하여 면책이 이루어 질 때까지 최적의 상품을 소개한다. ‘각각 고객에 맞는 신용 컨설팅으로 힐링(Healing)을 할 수 있게 돕고자 한다는 의미’로 탄생됐다.

힐링론 대출상품 중 직업별로 개인회생공무원대출, 개인회생교직원대출, 개인회생간호사대출, 개인회생대기업대출 등이 있는데 확실한 직업을 가졌을 경우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상품들이다.

힐링모아의 관계자는 “개인회생대출은 여러 가지 종류가 있어 조건에 맞는 사건번호개인회생대출부터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개인회생인가대출로 분류가 되며 직 군 및 자격에 따라 직장인개인회생대출, 사업자개인회생대출, 프리랜서개인회생대출이 있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대부업 개인회생대출들이 연계대출로 개인회생대출한도를 높여 진행하였다 해도 저축은행개인회생대출상품인 개인회생통합대출, 개인회생전환대출 개인회생대환상품들을 이용하면 저축은행개인회생통합대출을 사용해 대부업보다 낮은 금리와 높아진 단가로 대출을 관리 할 수가 있다”고 말했다.

특히 관계자는 “개인회생저축은행대출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대부업의 대출을 먼저 받는다거나 34.9% 에서 27.9%로 낮아진 대부업 이자제한법을 알지 못해 적용 받지 못하는 경우, 19.9% ~ 24.9%의 저축은행개인회생대출을 사용할 수 있음에도 정보가 없어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 상담할 때 가장 안타깝다”고 밝혔다.

힐링모아 홈페이지나 유선으로 4대보험이 가능하지 않더라도 소득이 증빙만 된다면 누구나 친절한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김지혜 기자

3868-@speconomy.com

카드뉴스를 담당하고 있는 취재 2팀 김지혜 그래픽 기자입니다. 객관적인 정보를 알기 쉽게 시각화하여 독자들과 유연하게 소통하고 싶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