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지혜 기자]배우 남경읍이 뮤지컬 ‘벤허’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끝냈다.


지난 24일 뮤지컬 ‘벤허’에서 남경읍은 노예로 끌려간 주인공 유다 벤허가 승선한 함선의 사령관이자 후에 그를 양자로 삼는 ‘퀸터스 아리우스’ 역할을 맡아 뮤지컬의 전설다운 실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고 전해졌다.


이날 남경읍은 위엄 있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상대배우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공연 약 140분 동안 극의 긴장감과 활력을 불어 넣었다.


무엇보다 남경읍은 8년 만의 뮤지컬 복귀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섬세한 감정표현과 절제된 연기, 훌륭한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에 남경읍은 소속사 MB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8년만의 복귀라 부담감이 컸는데 관객들이 많이 관심 가져주고 호응해줘서 너무나 감사드린다”며 “그만큼 연습에 더 집중할 수 있었고, 그렇기에 성공적으로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칠수 있었던 것 같다. 같이 호흡하는 배우들과의 앙상블 및 팀워크가 너무 좋기에 앞으로의 무대가 더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연일 매진행진으로 흥행조짐을 보이고 있는 뮤지컬 ‘벤허’는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담은 창작 뮤지컬로, 남경읍 외에도 유준상, 카이, 박은태, 아이비 등 초호화 라인업으로 무장했다.


‘벤허’는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오는 10월 29일까지 이어진다.


[사진 제공=MBG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