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은 디톡스 클렌즈 주스의 착즙 원리를 적용, 신선한 과일과 채소의 영양과 향기를 담은 ‘비욘드 더레미디 레미디 톡스 바디 클렌즈’ 5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LG생활건강은 디톡스 클렌즈 주스의 착즙 원리를 적용, 신선한 과일과 채소의 영양과 향기를 담은 ‘비욘드 더레미디 레미디 톡스 바디 클렌즈’ 5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레미디 톡스 바디 클렌즈’는 라임, 사과, 당근 등 7가지 과일과 채소를 갈지 않고 그대로 압착해 착즙 상태로 만든 클렌즈 주스™성분이 함유되어 바디 피부에 영양과 생기를 고스란히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몸을 깨끗하게 가꿔준다고 알려지며 트렌드의 하나로 자리잡은 클렌즈 주스에서 영감을 얻은 이 제품은 마치 주스를 연상시키는 용기에 담고 파인애플, 오렌지, 코코넛 등의 향기로 채워 기분 좋은 샤워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파인 루트’ 및 ‘루트 루비’는 각각 파인애플과 진저 추출물,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토마토와 루트 추출물 함유로 바디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활력을 충전해준다.


‘수퍼 그리너리’는 고급스러운 스파에 온 듯한 허브향기가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오-캐럿’은 바디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코코얌’은 깊은 보습과 윤기를 전달하고 포근한 향기까지 더해 샤워 후에도 기분 좋은 잔향을 남긴다.


아울러 타르계색소, 미네랄 오일등 4가지 자극 우려 성분을 무첨가한 이 제품은 피부 테스트를 완료, 천연유래 세정성분의 약산성 처방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잔여감 없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다.


한편 ‘비욘드 더레미디 레미디 톡스 바디 클렌즈’는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