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지혜 기자]참앤첨 법률사무소가 지난 7월 개최된 ‘2017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이하 소비자만족도)’ 법률서비스 가사소송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소비자만족도는 한국마케팅포럼이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서, 소비자의 만족도와 업계 영향력을 척도로 브랜드 가치를 평가한다.


사무소는 이번 소비자만족도에서 ‘풍부한 사건 처리 경험과 법률 지식을 바탕으로 소송에서 의뢰인의 권리를 지키는 데 힘을 기울이며, 이들이 원하는 결과가 도출될 수 있도록 사건을 주도한다’는 평을 받아 수상하게 됐다.


대한변호사협회 대의원 및 주간시사매거진 법률자문위원 출신 김신우 변호사가 운영하는 참앤첨 법률사무소는 가사와 이혼부터 민사, 형사 사건까지 폭넓게 다루고 있다.


사무소는 각자 다른 상황을 겪는 의뢰인에게 온·오프라인 개별 맞춤 법률상담 서비스를 지원하며, 이혼 사건을 해결하고자 이혼변호사를 찾는 이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 위해 각종 법률 정보를 홈페이지에 게재하는 중이다.


김신우 변호사는 “이혼 과정에서 감정싸움으로 번지지 않고 정당한 권리를 확보할 수 있도록 안정적이면서도 유리하게 소송을 진행시켜줄 변호사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회생 및 파산절차신청부터 이혼소송까지 모든 법률문제에 있어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이끌어내는 든든한 조력자가 될 것이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참앤첨 법률사무소 김신우 변호사는 서울변호사협회의 공익활동위원회의 위원으로 활동하며 한국전문기자협회가 선정하는 도산법, 이혼소송 부문 우수 변호사로 인정받았다.


아울러 주가시사매거진 자랑스러운 법조인 대상을 수상하고 SBS모닝와이드와 MBN 기막힌이야기 방송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