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프는 오는 31일까지 지역∙서비스 상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위메프는 오는 31일까지 지역∙서비스 상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7일 위메프에 따르면 ‘오늘만 할인’은 지역∙서비스 상품 중 매일 50개씩을 선정해 최대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늘만 할인’에 해당하는 상품은 매일 달라진다. 위메프의 맛집, 뷰피, 생활서비스, 키즈, 여가 상품 등 지역∙서비스 카테고리 내 전체 상품이 ‘오늘만 할인’에 해당된다. 상품마다 쿠폰 할인율은 상이하다.


또한 위메프에서 처음 선보이는 지역·서비스 상품에 한해 그 날 하루만 5%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신규상품, 단 하루만 5%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상품이 오픈되는 날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24시간 동안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최대 1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무제한으로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 위메프 관계자는 “’오늘만 할인’과 ‘하루만 5% 추가 할인’ 상품은 단 하루만 추가할인이 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계속해서 다채로운 지역∙서비스 상품을 선보여 재미있는 쇼핑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위메프]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