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8월 21일까지 여성복 랭킹 베스트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LF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8월 21일까지 여성복 랭킹 베스트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LF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헤지스 여성, 닥스 레이디스, 바네사브루노아떼, 질스튜어트뉴욕 여성, 질바이질스튜어트, 앳코너 6가지 LF 여성복 브랜드의 2017년 여름 제품 중 가장 많이 조회된 아이템과 위시리스트에 가장 많이 담긴 아이템을 소개하고, 기존 할인에 더해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기존의 판매 순위별 리스트 차원을 넘어 다른 고객들이 많이 클릭하고 관심 제품으로 등록한 따끈따끈한 인기 아이템을 한 눈에 파악함으로써 올 여름 유행하는 최신 트렌드와 브랜드별 관심도가 높은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는 재미가 있다.


조회수와 위시리스트 동시에 1위 랭킹에 오른 제품은 닥스 레이디스의 브라운 스카프 주름 원피스와 바네사브루노아떼가 일러스트 작가 김참새와 이색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라인 셔츠, 질스튜어트뉴욕 여성의 프릴 원피스로 올 여름 유행하는 여성복은 시원한 소재감과 여유로운 핏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살린 것이 공통된 특징이다.


한편, LF몰은 이 외에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LF몰 8월 신규 가입 및 첫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전 고객에게는 최대 2만 마일리지를 매일 지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LF]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