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최준희 인스타그램

[스폐셜경제=박혜원 기자] 배우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 양이 외할머니와의 갈등에 대해 또 언급했다.


지난 6일 최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최준희 입니다. 페이스북 계정이 강제로 탈퇴되어 마지막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인스타그램에 올립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전 병원을 자진해서 들어 간 것은 맞지만 폐쇄병동인줄은 몰랐고 외부와 차단되는 병동인줄은 전혀 몰랐습니다, 입원 절차 다 밟고 난후에 알았고 원래는 3주 동안 입원하는 거였는데 전 정신병자도 아닌데 정신병동에서 지내는 게 억울하여 맨날 간호사와 주치의 선생님들께 내보내달라고 울었습니다. 지금에서야 말하는 것이지만 그런 병동 이었으면 전 입원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가 아이돌학교 준비를 무너트린 것도 할머니 입니다"라며 "전 처음으로 꿈을 확고하게 안고 열심히 연습하여 1차 2차 다 합격 했습니다. 몇 주 동안 피 땀 흘려 연습한 것을 할머니는 몇 초 만에 말 한마디로 제가 공들여 쌓아온 탑을 무너트렸습니다. 반대한 이유가 스님이 제가 연예인이 된다면 엄마처럼 똑같이 자살을 할 것이라고 했다며 이상한 말씀을 하셨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더 화가 나는 것은 오빠는 어떻게든 연예인 시켜 주려고 여기저기 알아보고 물어보고 다녔답니다, 진짜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 나옵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