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페셜경제=지선우 기자] '학교 2017'에 출연 중인 설인아의 교복과 드레스 자태 비교가 화제가 되고 있다.


2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학교 2017'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 홍남주 역으로 출연 중인 설인아의 교복과 과거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에서의 드레스 패션이 팬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설인아는 '학교 2017'에서 당차고 도도한 얼짱 퀸카 역할에 도전한다. 여 주인공 라은호(김세정 분)를 애니메이션 주인공 '캔디'에 비유한다면 설인아가 맡은 홍남주는 '이라이자'와 얼핏 비슷하지만 도시적이고 세련된 미모에 영악함까지 갖춘 트렌디한 매력의 소유자다. 공개된 사진 속 교복 자태는 설인아가 연기하는 홍남주의 캐릭터를 그대로 보여준다.


반면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현장에서 설인아는 적나라한 노출이 아닌 깊게 파인 네크라인으로 쇄골 뼈와 볼륨감이 강조된 핑크빛 머메이드 라인의 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설인아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7'은 물론 매주 일요일 방송되는 MBC '섹션TV연예통신' 메인 MC로 활약하며 눈부신 외모뿐만 아니라 출중한 리포팅 실력으로 매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식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