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5일까지 강원도 오션월드에서 열리는 ‘푸드 판타지아’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형태

[스페셜경제=김지혜 기자]농심켈로그는 오는 8월15일까지 강원도 홍천에 있는 워터파크 ‘오션월드’에서 여름 시즌 시리얼 카페를 연다고 24일 전했다.


이번 시리얼 카페는 켈로그가 오션월드의 ‘푸드 판타지아’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형태이며,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영양 가득한 시리얼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여름 저격용 4가지 메뉴를 소개한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에 체력 소모가 큰 물놀이를 즐긴 후 식사 혹은 간식으로 시리얼 메뉴를 즐기며 체력 보충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켈로그는 바나나 파워 시리얼, 호랑이 기운 아이스크림, 썸머 뷰티 시리얼, 요거트 믹스 시리얼 등의 메뉴와 함께 에너지 바 4종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시리얼 메뉴는 리얼 그래놀라, 콘푸로스트, 콘푸로스트 바나나 파워, 스페셜K 뉴트리핏, 후르트링 다섯 가지 시리얼에 아이스크림, 우유, 요거트, 과일, 견과류 등을 추가했다.


특히 아몬드 슬라이스, 머쉬멜로우, 초콜렛칩, 건포도, 건크렌베리 등의 토핑은 선택 할 수 있다.


농심켈로그 송혜경 홍보이사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려 워터파크를 찾는 사람들에게 색다른 메뉴로 시리얼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겨울철 스키장에 이어 여름철 워터파크에서도 시리얼 카페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2016년 11월 서울 역삼동에 있는 카페 리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시리얼 카페 1호점을 오픈한 이래 올해 1월에는 대명리조트와 함께 비발디파크 스키장 내에 있는 카페 스무디에서 시리얼 카페 2호점을 오픈 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